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안녕하세요, 게스코리아 고객센터입니다.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  • 게스코리아 대표번호
    080-001-2220
  • 주문, 배송 등 쇼핑몰 관련 문의
    1544-7665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  운영시간 AM 10:00 - PM 5:00
    카카오톡 상담 : @게스코리아 (A/S 문의만 가능)
  • 1:1 문의하기 자주 하는 질문

자주 하는 질문

  • [회원정보]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사이트 상단의 [로그인]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1. 휴대전화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 완료
    2.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
    3. 회원 기본 정보 입력 후 회원가입 완료
  • [주문/결제]주문한 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.
    주문하신 상품은 [결제완료]상태에서 취소만 가능합니다. 상품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,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    상품의 취소는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 조회] 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이미 상품이 [배송준비중]일 경우는 취소 및 주문 변경이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이미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, 반품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[주문/결제]취소/환불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돈이 입금되지 않았어요.

    취소, 반품절차 등이 완료 되고 결제가 취소 될 경우 취소는 즉시 이루어지나 결제수단마다 반영 기간이 소요됩니다.
    각 결제 수단별 환불 반영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 - 신용카드: 승인취소인 경우, 승인한 당일 취소
       매입취소인 경우, 카드사 취소 처리로 인한 1~2주소요 (카드사에 따라 상이함)
     -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계좌이체 : 익일 본인 계좌 및 등록된 환불계좌로 입금
     - 휴대폰 결제 : 당월결제건 당월취소시 요금청구되지 않음. (당월결제건 익월취소 불가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당월결제건 당월 전체취소/전체반품 가능, 부분취소/부분반품 불가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당월결제건 익월 전체취소/전체반품 불가, 부분취소/부분반품 불가

  • [배송]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습니다.
    상품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배송 가능한 상품부터 개별적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.
  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(1544-7665) 또는 1:1 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[교환/반품/AS]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교환/반품은 아래 절차로 신청 가능합니다.


    1.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화면에서 원하는 상품에 교환/반품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 가능합니다.
    2. 교환/반품 사유 선택 시 고객부담 사유일 경우 게스코리아 온라라인몰 내 선결제 해 주셔야 합니다.
    3. 상품 회수는 사이트 접수 후 3일 이내에 롯데택배(1588-2121)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    4. 상품 입고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됩니다.


    *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기사님께 선지불하거나 동봉하지 마세요.
    혹.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반드시 고객님께서 선지불해주시고 이중차감되지 않도록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더보기
쇼핑몰 관련문의 : 1544-7665
운영 시간 : AM 10:00 ~ PM 05:00 (토, 일 공휴일 휴무)
카카오톡 상담 : @게스코리아 (A/S문의만 가능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